• 종로학원 입시설명회 자세히 보기
전체카테고리 메뉴

처음 마음 그대로 끝까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남종로학원[교대] 조회3,318회

본문

처음 마음 그대로 끝까지

 

O(동국대학교 전자전기 합격)

 

 

 

안녕하세요. 강남종로학원[교대]에서 재수를 하여 동국대학교 전자전기과를 합격한 학생입니다.

 

3때 수능을 망쳐 수시 최저도 맞추지 못했던 저는 주변 친구의 소개로 강남종로학원[교대]에 등록을 하게 되었습니다. 학원에 처음 들어올 때 1년 동안 정말 공부만해서 대입을 성공하겠다고 마음을 잡았고 그 마을을 유지하면 정말 열심히 쉬는 시간에도 자리에 앉아 공부하며 오로지 공부에만 몰두 했었습니다. 공부를 하며 강남종로학원[교대]에서 제게 도움을 많이 주었던 것은 아침에 학원에 오면 미니 모의고사 형식으로 보는 SDLP 시험이었습니다. 실전 감각을 유지할 수 있는 장점이 매우 좋았고 문제 오답 통계가 나오며 제가 부족한 부분이 어떤 부분인지 더 쉽게 알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정규 수업에서는 강남종로학원[교대]의 각 선생님들마다 배울 수 있는 내용도 다르고 각자의 선생님들의 노하우들이 저에게는 배울 때 마다 새로웠고 성적을 올리는데 가장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영 수업도 좋았고 특히 더 인상 깊은 부분은 과탐 수업인데 고등학교 생활을 하면서 과탐을 이렇게 깊게 배우고 이해하고 많은 문제를 풀어볼 기회가 없었던 저에게 점수를 올리는데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 낮 시간 뿐만 아니라 이용할 수 있었던 11 질의 응답시간에 찾아가 질문을 하면 잘 풀리지 않는 문제들을 풀 뿐만 아니라 성생님께 어느 부분에서 문제가 되는지 왜 그렇게 되는지 피드백을 받으며, 단순히 암기하기보다 더욱더 깊게 사고하며 얻어가는 부분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그 외에도 주말 없이 매일 나오는 강남종로학원[교대]의 방침과 담임서생님과 사감선생님들을 통한 학원과리 등 도움된 것이 많았습니다.

 

일년동안 공부하며 처음 마음그대로 끝까지 성실히 공부하는게 쉽지 않았지만 주변 친구들이 노력하는 모습을 보며 항상 다시 마음을 가다듬었고 가끔씩 선생님들께서 분위기를 조성하려 하시는 말씀을 덕분에 꾸준하게 공부에 전념해서 이렇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재수를 고민하는 학생들에게 일년을 더 노력해 더 나은 진로로 나아가는 투자라는 생각으로 다시 한 번 강남종로학원[교대]에서 입시공부 시작하기를 권합니다.

저는 강남종로학원[교대]을 택한 것이 탁월한 선택이었습니다.